UPDATE . 2018-05-23 08:00 (수)
기아차, 전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기아차, 전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 표진수 기자
  • 승인 2017.05.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 ‘제 4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사진제공=기아자동차)

[아시아타임즈=표진수 기자] 기아자동차는 현대·기아자동차 남부연수원에서 ‘제 4회 전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이날까지 계속된 경진대회는 서비스 상담원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상담원의 경쟁력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부터 격년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기아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과 고객 응대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과 잘못된 고객 응대 사례를 담은 비디오 영상을 보고 오류 찾아내기와 고객 응대 역할극의 실기시험으로 이루어졌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상담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js91@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