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진에어, '바른 휴가 운동' 전개
   
▲ 진에어가 올바른 휴가문화 정착을 위해 국내 기업들을 상대로 '바른 휴가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진에어)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항공사 진에어가 올바른 휴가문화 정착을 위해 국내 기업들을 상대로 '바른 휴가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직장인들이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휴가 갈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에어가 진행하고 있는 바른 휴가 운동은 현재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진에어는 해당 기업 임직원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비롯해 매월 추천 여행지를 선정, 다양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진에어는 사내에서부터 바른 휴가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사내 프로그램으로 '휴가룩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휴가룩 데이에는 휴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반바지, 샌들 등 편안하고 자유로운 복장으로 출근할 수 있으며, 사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휴가룩을 입고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직원 및 팀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원기 기자  wonki@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원기 기자 wonki@asiatime.co.kr

산업부 천원기 기자 입니다. 독자들이 알고 싶고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