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 지역 뉴스
안성시, 보훈회관 18일 개관한다
[아시아타임즈=강성규 기자]안성시에 시 보훈단체의 오랜 숙원사업인 보훈회관이 오는 18일 개관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안성시 배티로 1095에 건립된 보훈회관은 보훈대상자의 복지증진과 보훈단체의 위상 제고를 위해 국비 5억원, 시비 31억 등 총 36억원이 투입됐다. 지난 2015년 6월 착공했다.

시 보훈회관은 총 지상 4층 건물로, 연면적은 1459.57㎡ 규모이다. 1층에는 대회의실 및 건강증진실이 2층과 3층은 보훈단체 사무실과 소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보훈가족의 사랑방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관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과 경기동부보훈지청장을 비롯 관내 보훈·안보단체장과 보훈단체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경과보고와 축사,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보훈회관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올바르게 기억하는 예우와 처우개선의 장으로 미래세대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시키는 산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면서 "국가사랑의 상징인 보훈가족 여러분이 나라의 안팎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강성규 기자  press112@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성규 기자 press112@naver.com

강성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 출근길 풍경[정균화 칼럼] 출근길 풍경
[김형근 칼럼] 4차산업혁명, “사람들을 뒤에 남기고 가지 말라”[김형근 칼럼] 4차산업혁명, “사람들을 뒤에 남기고 가지 말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