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카드업계는 연휴에도 이벤트 경쟁
   
▲ KB국민카드, 펫팸족을 위한 ‘KB펫코노미 서비스’ 선봬

[아시아타임즈=장성윤 기자] 다가올 연휴시즌을 앞두고 국내 카드회사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민카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테마파크, 반려동물 용품점, 펫시터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KB펫코노미 서비스’를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민카드 고객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펫피랜드', '리드펫' 등의 테마파크 입장료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냉큼스코어', '갤럭시 펫' 등 반려동물 용품점에서는 최대 10%, 돌봄서비스 ‘엘리펫’15%, 장례서비스 ‘펫포레스트’ 10%, 택시서비스 ‘펫미업’1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추석 시즌 맞아 ‘추석엔 BC’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 이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는 BC카드 고객은 오는 18부터 내달 4일까지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항공과 손잡고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모바일 앱에서 이달 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하나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금액의 5%를 최대 5만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1인 당 1건 20만 원 이상 결제해야 하며 오는 12월 말까지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머니는 내년 1월 19일 적립될 예정이다.

아시아나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결제한 손님 중 일부를 추첨해 경품도 제공한다. 5명은 아시아나 옥스포드 A350 브릭레고 세트, 60명은 아시아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100명은 아시아나 블루투스 스피커, 100명은 하나VISA카드 여행용 캐리어 벨트를 증정한다.

하나카드,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카드로 아시아나 항공권을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와 10개월, 15개월 부분 무이자할부를 받을 수 있다.


장성윤 기자  manri@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윤 기자 manri@asiatime.co.kr

장성윤 경제부 기자입니다. 사실에 기반한 기사만을 쓰겠습니다 .

장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 출근길 풍경[정균화 칼럼] 출근길 풍경
[김형근 칼럼] 4차산업혁명, “사람들을 뒤에 남기고 가지 말라”[김형근 칼럼] 4차산업혁명, “사람들을 뒤에 남기고 가지 말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