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사전예약 'LG V30'… 통신사별 혜택은
   
▲ SK텔레콤이 LG V30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전국 850여 개 SK텔레콤 공식인증매장에서 체험존을 운영하고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아시아타임즈=이수영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V30'의 예약판매가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X와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빅3' 모델인 만큼 이동통신사들도 가입자 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에 따라 'LG V30'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은 통신사별로 마련된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 다이 렉트'에서 V30 사전 예약을 받는다.

SK텔레콤에서 V30를 예약한 고객은 'SKT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로 할부원금 중 3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2년 약정 기준으로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카드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씩 최대 36만 원을 아낄 수 있다. 이달 안에 개통까지 할 경우 추가로 4만 원이 할인된다.

또 사은품으로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미니' △LG전자 무선 충전기 △슈피겐 보조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T는 이달 14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LG V30’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T는 전국 KT매장과 온라인 공식 채널 'KT올레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때 'KT 슈퍼할부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V30를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동안 최대 48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캐시백 5만 원까지 더하면 53만 원이 절약된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으며,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회사의 포인트를 모으면 더욱 저렴해진다.

또 예약 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활용하면 통신비를 더 아낄 수 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KT 인터넷과 모바일 65.8 요금제를 2회선 이상 결합하면, 모바일 두 번째 회선부터 25% 결합할인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15일부터 할인율 25%로 상향되는 선택약정할인과 함께 가입하면 모두 50%를 할인받아, 현재 월정액 6만5890원으로 제공되고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인 3만28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를 선택하면 프리미엄 단말보험, 멤버십 VIP 승급 , 스마트기기 요금 50% 할인에 KT투폰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76.8 요금제도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함께 가입하면 반값인 3 만83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는 사전예약 후 26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올레TV모바일 프라임무비팩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LG전자 ‘V30’ 사전예약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고,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도 전국 매장과 공식 예약사이트,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V30를 사전예약하고 오는 26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슈피겐 고속 무선충전기, 비디오포털 1만 원 VOD 이용권,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 원스토어 캐시 5천 원 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구글 VR기기 ‘데이드림 뷰어’를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사전예약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V30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LG가전 렌탈료 할인, 10만 원 상당의 리듬 게임 '비트 피버'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V3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 할인해주고, 전용 케이스, 액정필름, C 타입 케이블, 데스크탑 충전기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LG V30은 오로라 블랙, 클라우드 실버, 모로칸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달 중 라벤더 바이올렛이 추가될 예정이다. V30+는 모로칸 블루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V30의 출고가는 94만9300원, V30+ 는 99만8800원이다.


이수영 기자  lsy@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영 기자 lsy@asiatime.co.kr

이수영 산업부 기자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이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청년과미래 칼럼] 인구 절벽의 위기, 한국의 미래는?[청년과미래 칼럼] 인구 절벽의 위기, 한국의 미래는?
[정균화 칼럼] 인생은 채워지는 것[정균화 칼럼] 인생은 채워지는 것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