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 지역 경제
양주시, 광운대와 손잡고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유치에 박차
[아시아타임즈=이호갑 기자]양주시가 광운대와 손잡고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주시는 광운대와 지난 11일 시청 제2상황실에서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유치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기관은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양주시 유치를 위한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광운대는 취업·창업교육 및 산학협력, 연구활동 등을 수행하기로 했다.

양주시는 광운대의 산학협력 교육 및 연구 활동에 대하여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했다.

경기북부테크노밸리의 양주시 유치를 통해 양 기관이 각자의 분야에서 협력해 4차 산업혁명 대비 신산업 수요에 맞는 인력양성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한 미래 복합형 자족도시를 구현하겠다는 것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과 천장호 광운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경기북부테크노밸리를 반드시 유치해 대학과 기업이 연계된 산학협동시스템을 갖추어 예비창업자의 창업보육 교육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제공 등 청년 일자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갑 기자  hokaplee@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갑 기자 hokaplee@naver.com

이호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
[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