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비자
SSG닷컴, 코엑스에 미디어월 콘텐츠 오픈
   
▲ (사진=신세계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12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SSG닷컴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옆 공간에 15m 규모의 초대형 LED를 활용한 미디어 월(Wall)을 설치하고, 공유, 공효진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쓱(SSG)' 광고를 만든 백종열 감독과 SSG닷컴 전속모델 공유, 공효진이 참여했다.

영상은 공유, 공효진 각각의 방에서 시작되며, 방 안에는 여러 명의 공유, 공효진이 등장해 각각 다른 움직임의 모션을 반복한다. 여기에 10여 명의 전문 모델들이 고적대, 특공대원, 번지점프, 라운드걸, 우주비행사, 지휘자 등의 이색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서로 신경 쓰지 않고 각자 다양한 활동들을 한다.

특히 단순한 미디어 디스플레이가 아닌 인터랙티브 센서를 함께 장착해, 고객이 머물거나 지나간 방향에 따라 영상의 재생 시작 시점과 방향이 달라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기존에 없었던 형태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쓱(SSG)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타 온라인몰과 차별화되는 SSG닷컴만의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디어 콘텐츠는 오는 14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문다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
[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