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비자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12일 출시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12일 출시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결합했다.

세계 명소에서 진행한 설치 예술, `에브리웨어(EVERYWHERE)`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준 임지빈 작가만의 독특한 개성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고유의 디자인이 결합돼 독특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됐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편의점 기준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류빈 기자  rba@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빈 기자 rba@asiatime.co.kr

사회부 류빈 기자입니다. 사회를 바라보는 큰 눈을 갖겠습니다.

류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김형근 칼럼] 장제원 의원, 다음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인가?
[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청년과미래 칼럼] "낙태죄 폐지를 찬성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