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 지역 사회
광주시청 김태용, 공무원음악대전 금상 수상
   
[아시아타임즈=김재환 기자]광주시는 광주시청 김태용 주무관이 지난 11일 정부 세종청사에서 열린 '제11회 공무원 음악대전'에서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사혁신처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공무원 음악대전'은 국내 전·현직 공무원 중 최고의 음악인을 가리기 위해 열리고 있다. 올해 11회다.

이번 대회에는 가요 개인, 가요 단체, 클래식 성악, 클래식 기악, 국악 5개 분야에서 총 480개팀 1천635명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최종 22개팀 232명이 본선에 진출해 김태용 주무관은 클래식 기악부문에 출전해 '케니지'의 'going home'을 색소폰으로 멋지게 연주해 수상에 기쁨을 안았다.

김 주무관은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아 공직생활 틈틈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난 2010년부터 '펀펀밴드'를 결성해 악기 연습과 관내 사회복지시설, 암 병동, 재활병원 등에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용 주무관은 "평소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음악을 통한 재능기부로 음악적 열정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김재환 기자  jhk1527@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환 기자 jhk1527@naver.com

김재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
[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