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비자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간장게장 프로모션’
   
▲ (사진=롯데호텔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한식당 무궁화에서 '간장게장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무궁화의 간장게장은 간장과 물을 1대4의 비율로 조절해 간장의 비율을 낮춘 대신 멸치, 건새우 등 감칠맛을 더해주는 부재료를 활용해 염분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물엿, 매실청, 사과, 양파, 대추, 통후추, 월계수 잎과 같은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더해줄 식재료 들을 사용한다. 꽃게는 살아있는 상태로 냉동실에 넣어 완전히 얼린 후 간장에 담가 식감을 살렸다. 2009년부터 한식당 무궁화를 총괄해 온 천덕상 셰프는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살아있는 꽃게를 간장물에 넣으면 오히려 탱탱한 식감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런치타임 한정(11시30분~14시30분)으로 도미회, 전복조림, 표고강정 등 입맛을 돋워줄 전채요리와 오늘의 죽으로 시작, 간장게장과 불고기, 오늘의 국으로 구성되는 메인요리가 이어지며 전통차와 디저트로 마무리되는 4코스의 요리가 제공된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9만5000원이다.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문다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
[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