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한국남동발전, 중소기업 육성 통한 일자리 창출 앞장
   
▲ 한국남동발전은 14일 삼천포발전본부에서 경쟁력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이들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지원해 민간 분야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2017 KOEN Start-up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가졌다.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한국남동발전은 14일 삼천포발전본부에서 경쟁력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이들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지원해 민간 분야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2017 KOEN 스타트업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가졌다.

3개월 간 서류심사와 예선을 거쳐 선발된 7개 팀은 총 1억 원의 사업지원금을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된다.

남동발전은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팀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창업교육 및 컨설팅 운영, 유관기관의 창업 공간 제공,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판로개척 및 홍보까지 맞춤식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다.

손광식 한국남동발전 사장 직무대행은 “조선기자재 중소기업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경쟁력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발굴해 이들에게 창업기회를 제공해 양질의 일자리가 지속적으로 창출되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 고 말했다.

조광현 기자  ckh@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광현 기자 ckh@asiatime.co.kr

자동차, 전자 담당 산업부 조광현 기자입니다. 정확한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조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청년과미래 칼럼] 수능,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다
[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김필수 칼럼] 현대차, 인도네시아로 가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