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 지역 사회
화성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여성의 권익증진·사회참여 높이는 사업 발굴...최대 500만원까지 지원
[아시아타임즈=강성규 기자]화성시가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2018 화성시 양성평등 지원사업'을 모집한다.

지원 분야는 △여성의 권익증진 및 인권보호 △양성평등 의식 및 문화 확산 △여성의 경제적 역량강화 및 일·가족 양립기반 조성 △여성 사회활동 참여 지원 △가족정책 발전사업 등이다.

총 6000만원의 예산을 들여 사업당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화성시에 주사무소를 둔 비영리법인(민간단체)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다.

그러나 다른 기관에서 관련 지원금을 받을 예정이거나 단체 홍보, 일회성, 행사 위주의 사업 등은 제외된다.

사업 신청은 화성시 홈페이지(www.hscity.go.kr)에서 양성평등 기금 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다운로드해 화성시청 여성가족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오는 2월 중 화성시 양성평등위원회를 열고 사업 수행능력, 적정성, 효과성, 독창성 등을 심의해 선정 단체 및 지원액을 결정할 계획이다.

양혜란 여성가족과장은 "양성이 평등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파급효과가 큰 신규 사업들이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성규 기자  press112@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성규 기자 press112@naver.com

강성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 ‘지금이 순간에 집중’[정균화 칼럼] ‘지금이 순간에 집중’
[사설] 김동연 경제부총리의 반성, 말로만 그쳐서는 안 된다[사설] 김동연 경제부총리의 반성, 말로만 그쳐서는 안 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