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평창올림픽
대한항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캠페인 선봬
   
▲ 대한항공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인다. (사진제공=대한항공)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대한항공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인다.

먼저 올 초부터 선보이고 있는 TV CF에서는 오는 18일 새롭게 문을 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하는 대한항공만의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평창 올림픽을 위해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이는 승객을, 다양한 위치에서 역동적인 모습으로 맞이하는 직원들을 통해 대한항공만의 차별화된 노력을 강조하고 있다.

평창 올림픽에 참여하는 국가들을 소개하며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대한항공 2018 평창 만국기' 캠페인사이트에 접속, 나만의 여권을 만든 후 퀴즈를 풀고 해당 국가의 국기를 수집하면 된다. 모든 국가의 국기를 수집하면 추첨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과 폐막식 티켓을 증정한다.

이달 중 생소한 동계올림픽 종목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플라이 하이'(Fly High) 캠페인 사전 단계로, 동계올림픽 종목 중 바이애슬론, 컬링, 스키점프, 아이스하키에 대한 경기 요소를 흥미롭게 알려주는 '그곳에서 보십시오'가 소개된다.

대한항공은 숨어있는 관전 팁까지 제공하며 올림픽을 즐기는 사람들이 경기장에서 한결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플라이 하이 캠페인은 평창 올림픽 기간 동안 현장 관람을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동계올림픽 종목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해 직접 관람을 하게 함으로써 평창 올림픽 성공 개최를 지원한다.


천원기 기자  wonki@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원기 기자 wonki@asiatime.co.kr

산업부 천원기 기자 입니다. 독자들이 알고 싶고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 ‘지금이 순간에 집중’[정균화 칼럼] ‘지금이 순간에 집중’
[사설] 김동연 경제부총리의 반성, 말로만 그쳐서는 안 된다[사설] 김동연 경제부총리의 반성, 말로만 그쳐서는 안 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