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비자
현대H몰, 25일까지 ‘포스트설’ 프로모션 진행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7일부터 25일까지 ‘포스트설’ 프로모션을 열어, 다양한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17일과 18일에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5%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9일과 20일에는 현대H몰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금카엘’ 슈즈 블랙과 브라운 색상을 각각 100족 한정해 예약 판매한다. ‘금카엘’은 ‘금강 리갈 201D 시리즈’의 한 모델이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동안 금카엘을 20%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5%와 7% 할인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19만65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일에는 현대카드 7% 청구할인이 예정돼 있는 만큼 18만2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에는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현대카드 X계열 소지자 대상으로 결제액의 최대 50% 할인해 주는 '현대카드X 연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X 계열로 결제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H몰은 20일부터 22일까지 H.포인트 통합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패션·잡화·스포츠· 뷰티 등 약 150여 개 브랜드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주고, 카드사별로 5~7%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심쿵 10%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25일까지 유아동·잡화·슈즈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 적립금 증정 또는 7%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다애 기자 da@asiatime.co.kr

유통부 문다애 기자입니다. 우리 삶에 밀접한 유통분야 소식을 전합니다. 바른 눈으로 세상을 보겠습니다.

문다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침묵을 깬 사람들’[정균화 칼럼]‘침묵을 깬 사람들’
[사설] 경총 둘러싼 ‘보이지 않는 손’ 논란…이 또한 적폐다[사설] 경총 둘러싼 ‘보이지 않는 손’ 논란…이 또한 적폐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