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5-27 00:30 (일)
아시아나항공, 창립 30주년 "아름다운 동행 더 넓은 세계로"슬로건 공유
아시아나항공, 창립 30주년 "아름다운 동행 더 넓은 세계로"슬로건 공유
  • 김영봉 기자
  • 승인 2018.02.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시아나항공이 14일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진행했다.(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타임즈=김영봉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14일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타운 ‘오즈홀’에서 김수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48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시아나항공의 지난 30년 역사를 뒤돌아 보고, 새로운 30년을 준비하기 위한 슬로건을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실시된 유공자 포상식은 회사를 위해 헌신한 128명의 직원에게 표창장이, 장기근속자 1284명에 대한 포상도 함께 이뤄졌다.

새로운 30년을 위한 슬로건은 ‘A Beautiful Way to the World'로 이해관계자들과의 아름다운 동행(A Beautiful Way)과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항공사(To the World)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외 신뢰를 구축해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고 내실경영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여 투자자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을 위해 근무여건 개선과 아름다운 조직문화를 지속 조성해 나갈 것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김수천 사장은 “아시아나항공의 창립은 27년간 이어지던 국내항공시장의 독점체제를 무너뜨려 참신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에 경쟁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며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경영정상화 과정을 통해 회사가 턴어라운드의 기반을 마련하는데 성공한 만큼 미래를 향해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항공사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kyb@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