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SK텔레콤, 어린이·청소년 고객 대상 T월드 프로모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초등학생, 중학생 등 홍보모델이 T월드 신학기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는 모습.(사진=SK텔레콤)
[아시아타임즈=이수영 기자] SK텔레콤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한달 반 동안 T월드에서 신학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학기 시즌인 2~3월엔 어린이·청소년 고객 수요가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늘어난다. 연간 키즈폰 수요의 약 50%도 이때 발생한다. SK텔레콤은 어린이·청소년 고객이 T월드 매장을 많이 찾는 이 시기에 맞춰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워치형 키즈폰을 이용하다 처음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존 '키즈워치 준' 시리즈 이용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및 약정가입 시엔 6개월간 매월 50% 요금할인(최대 1만1000원)을 제공한다. 어린이 전용 요금제인 '쿠키즈 스마트(월 1만9800원)를 이용하면 총 할인 금액은 5만9400원에 달한다.

어린이 전용 요금제 '쿠키즈워치' 또는 청소년 전용 요금제 '주말엔 팅'으로 약정가입하는 고객에겐 다음 기기변경 및 약정가입 이후부터 요금납부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2개월간 각각 최대 3만6000포인트, 7만2000포인트 제공한다.

제휴카드 혜택도 마련돼 보다 알뜰한 소비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에 신규가입·기기변경 고객이 '하나 비바 E 체크카드'를 발급 받아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기간동안에 T월드 매장을 찾은 만 13~18세 단말 구매 고객에게 '방탄소년단 데스크 커버(선착순 6만 개)'를 제공한다.

이수영 기자  lsy@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영 기자 lsy@asiatime.co.kr

이수영 산업부 기자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이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정균화 칼럼]‘침묵을 깬 사람들’[정균화 칼럼]‘침묵을 깬 사람들’
[사설] 경총 둘러싼 ‘보이지 않는 손’ 논란…이 또한 적폐다[사설] 경총 둘러싼 ‘보이지 않는 손’ 논란…이 또한 적폐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