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9-22 03:00 (토)
LG화학,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패키지 리뉴얼
LG화학,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패키지 리뉴얼
  • 천원기 기자
  • 승인 2018.02.19 16:5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LG화학은 19일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게 개선된 패키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LG화학)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LG화학은 19일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게 개선된 패키지를 공개했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등 제품 3종에 적용된다.

LG화학은 이브아르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 요소를 구성, 미니멀한 디자인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패키지의 배경 색상을 흰색으로 통일했고, 이와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 요소로 △선명한 폰트 △제품별 포인트 컬러 등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브아르의 심볼 마크인 '반지'도 배경색과 동일한 흰색 양각으로 입체감이 잘 느껴지도록 형상화했다. 이 심볼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약속'을 콘셉트로 디자인 됐다.

특히 LG화학은 약 5년만에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브랜드명 '이브아르'를 강조하기보다는 제품명을 더 부각시켜 한눈에 각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바쁜 시술 현장에서 시술 용도에 맞춰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의료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브아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유은정 담당은 "패키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제품에 대한 첫 인상을 좌우하는 자기소개와도 같다"며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았다"고 밝혔다.
wonki@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