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9-20 00:30 (목)
미닛메이드, 복숭아 과즙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미닛메이드, 복숭아 과즙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 류빈 기자
  • 승인 2018.03.13 17:45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사진=코카콜라 제공)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사진=코카콜라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미닛메이드가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작년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가 달콤한 맛과 향으로 트렌디한 과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 복숭아의 달콤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패키지는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빛 컬러에 싱그러운 복숭아 이미지와 스파클링의 짜릿함을 표현하는 은은한 광택의 패턴을 넣어 나른한 봄을 깨우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강조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345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45ml 캔 기준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귀여운 반전매력을 가진 마동석과 함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하게 터져볼래’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rb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