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18 20:30 (목)
계양전기, ‘로얄 바스 아울렛’ 유일의 전동공구 브랜드 입점
계양전기, ‘로얄 바스 아울렛’ 유일의 전동공구 브랜드 입점
  • 한미래 기자
  • 승인 2018.04.0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한미래 기자]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프리미엄 욕실 선도 기업 로얄앤컴퍼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경기도 화성 소재의 ‘로얄 바스 아울렛’에 새롭게 입점한다.

‘로얄 바스 아울렛’은 욕실 관련 용품 토탈 아울렛으로, 아울렛 운영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는 욕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40여 년간의 축적된 전동공구 제조 기술력과 경험을 갖춘 계양전기는 ‘로얄 바스 아울렛’에 입점한 60여개의 협력 업체 중 유일한 공구 브랜드다. 계양은 해당 아울렛에 10.8V, 14.4V, 18V 리튬이온 충전공구와 4인치 그라인더, 원형톱 등의 유선 전동공구, 에어타카, 컴프레서 등의 산업공구와 각종 액세서리류 50여종을 전시 판매 중이며, 이후 지속적으로 전시 품목을 확장해 나가고 로얄社와 함께 적극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계양전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수출시장도 적극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국내시장을 굳건히 지켜내고 있다. 계양전기는 그라인더, 원형톱, 절단기, 햄머드릴 등 국내 최대의 판매 및 서비스 유통망을 갖추었다.

계양전기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월 1일부터 제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두가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하나는 무상 서비스 3년 보증으로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적용된다. 단,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와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기존 BLDC 충전공구 고객을 위한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는 올해 1년간 BLDC 충전공구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 고장 시 무조건 무상 수리 해주는 행사로, 현재 계양전기 BLDC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구매시점과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