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9-20 06:00 (목)
"품질과 영양이 동시에"…아이배냇, '꼬마 육포' 선봬
"품질과 영양이 동시에"…아이배냇, '꼬마 육포' 선봬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8.04.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호주산 유기농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 사용
치아 약한 노인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
아이배냇은 단백질 공급이 중요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수제 간식 '꼬마 육포'를 출시했다.(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은 단백질 공급이 중요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수제 간식 '꼬마 육포'를 출시했다.(사진=아이배냇)

[아시아타임즈=김정일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단백질 공급이 중요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꼭꼭 씹어먹는 습관을 들일 수 있는 '꼬마 육포'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꼬마 육포는 청정 호주산 유기농 쇠고기와 무항생제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했다. 고기를 곱게 갈아 저온 숙성시켜 참나무 숯 훈연의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무엇보다 연약한 턱관절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씹는 연습을 하기에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육포에 흔히 첨가돼 있는 발색제와 합성보존료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참나무 숯의 그윽한 향과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치아가 약해져서 딱딱한 음식을 씹기 어렵지만 균형적인 영양성분이 필요한 노인들에게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육아맘 사이에서는 수제 육포를 만드는 엄마들을 종종 볼 수 있지만 집에서 만드는 수제 육포는 만들 때마다 식감이 고르지 않고 바쁜 엄마들이 만들기에는 손이 많이 가는 간식"이라며 "꼬마 육포는 고기에 들어있는 풍부한 단백질과 더불어 씹는 식습관까지 연습할 수 있는 어린이 간식으로 엄마들과 실버층에게도 좋은 영양식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myth0109@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