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5-23 15:43 (수)
인기 관광지 '여수'…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 이달 중 분양
인기 관광지 '여수'…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 이달 중 분양
  • 박민규 기자
  • 승인 2018.05.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 추천코스로 알차게 즐기는 여수 여행, 인근 알짜 투자처 어디?
관광수요 풍부한 입지,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 분양 홍보관 개관

[아시아타임즈=박민규 기자] 가정의 달 5월은 연휴는 많지만 언제나 휴일은 짧다. 그러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회인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전남 여수를 포함한 10개 대표 관광지의 추천코스를 제안한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월 ‘꼭 가봐야 할 글로컬관광지 10곳(Must Experience 10 Korea Attractions)’ 을 새롭게 발간했다. 특히 여수밤바다를 모티브로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 지난해 1500만 관광객을 유치한 여수 주변 핵심 관광코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엑스포해양공원 - 빅오쇼(Big O) – 아쿠아플라넷 – 오동도 - 진남관을 통해 자연경관을 둘러보며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하루 일정으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 충무공 이순신 등의 역사관광까지 즐길 수 있다.

주말 여행객들을 위한 1박 2일 코스도 있다. 1일차에는 진남관 – 고수동 벽화마을 – 해양케이블카 – 하멜00… 0등대 – 해양공원 낭만포차를 돌고, 2일차에는 여수 인근의 섬들과 3800여개의 공룡발자국과 관련 기념물 등 볼거리가 가득한 사도, 해안과 백합, 들국화 등이 어우러진 하와도도 즐길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관광상품이 개발되는 여수 내 신규 수익형 호텔 공급 소식이 있어 화제다. 여수는 특히 방문객 수 대비 숙박시설이 부족한 것으로 알려져 신규 호텔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성건설이 시공하는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 이 전남 여수시 충무동에서 이달 중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8층, 9개 타입, 전용면적 15∼20m², 총 195실이다.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은 낭만포차, 벽화마을, 맛집거리, 이순신광장 등 인근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다. 도심에 위치하면서 돌산대교, 거북선대교 등 바다 조망도 가능하다. 주변에 여수수산시장, 교동시장, 서시장, 중앙시장 등 상권도 밀집돼있다.

여수엑스포역 및 버스터미널, 여객선터미널, 여수공항 등도 인접해있다. 여수엑스포역까지 10분 내외, 여수공항까지 30분 내외면 갈 수 있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전매제한도 없어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 상가, 오피스텔에 비해 낮은 투자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연 1300만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 중인 여수에 위치하며 여수국가산업단지, 율촌지방산업단지 등 고용인원 약 2만5000명에 달하는 인근 산업단지의 비즈니스 수요까지 더해져 숙박시설 이용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천년우 분양마케팅사 본부장은 “호텔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내부 설계 및 서비스에도 차별화를 뒀다” 며 “합리적인 가격인 1억원대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수분양자의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케니스토리는 1차 상품인 ‘제주 아랑조을점‘ 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3차 상품의 경우 분양이 완료됐다. 현재 4차 ‘제주 모슬포점’ 을 계약을 진행 중이며 이달 중 분양 예정인 5차 여수점은 물론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멤버십 서비스를 구축해 케니스토리 호텔 체인 지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통합예약관리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예약이 가능하다.

호텔 ‘케니스토리 여수점’ 홍보관은 전남 여수시 교동 641번지 2층에 위치하며,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