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1 05:00 (일)
참좋은여행, 팔라완 직항 취항 기념 '투어 3종 포함 패키지' 선봬
참좋은여행, 팔라완 직항 취항 기념 '투어 3종 포함 패키지' 선봬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8.05.16 17:31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직판 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필리핀 팔라완 직항 취항을 기념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필리핀 항공은 오는 6월 23일부터 인천-팔라완 노선을 매일 운항 및 7월 26일부터 부산-팔라완 노선을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팔라완 투어 3종을 포함한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모객에 나섰다.

팔라완은 필리핀 최서단 지역에 위치한 주로서, 총 1780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다. 곳곳에 깨끗한 해변이 펼쳐져 있고 석회암 섬들과 손상되지 않는 열대우림, 희귀한 해양 생물 등이 있는 청정지역이다.

팔라완 투어 3종은 혼다베이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투어다.

먼저 혼다베이 호핑투어는 필리핀 내에서도 청정 바다로 잘 알려진 팔라완의 혼다 만에서 필리핀 전통배 방카를 타고 해수욕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코스다.

반딧불 투어는 약 30여 종의 맹그로브 나무들 사이로 흐르는 이와힉강의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진행된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은 지난 1999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투어는 생태계 보호를 위해 하루 최대 1200명으로 방문객이 제한된다.

이외에도 빵 공장이었던 곳을 개조해 만든 베이커스 힐, 악어 농장, 베이워크 파크, 푸에르토 프린세사 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트라 목장 등 다양한 시내 관광도 포함된다. d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