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0 05:30 (토)
모두투어, 협력사와 상생 도모...간담회·시상식 등 협력사와 꾸준한 소통
모두투어, 협력사와 상생 도모...간담회·시상식 등 협력사와 꾸준한 소통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8.05.17 18:03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두투어 제공)
(사진=모두투어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협력사와 꾸준한 소통을 통해 상생을 이어나가고 있다.

모두투어는 17일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에서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에 이바지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년간 CS평가를 통해 우수서비스를 제공한 상품부서별 협력사를 선정해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한 이날 행사에는 모두투어 유인태 부사장을 비롯한 상품 1,2,3 본부 본부장 및 부서장들과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해 긴밀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모두투어와 협력사간 상생의 힘은 지난 30여년간 동반성장을 만들어 낸 기업의 근간이었다.

한옥민 사장은 "모두투어의 창립 이념이자 경영철학인 ‘Growing Together’ 정신을 강조하며 협력사와의 상생을 통해 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 사장은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문화 구축을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협력사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하며 상생을 기업경영의 제 1원칙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현재 전국 6000여개 대리점, 850여개의 베스트파트너 그리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300여 개의 랜드사와 협력하며 상생을 실천하고 있는 모두투어는 지난 1989년, 창립 이래 혹독한 시장환경과 위기 솎에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다. d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