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8-17 17:30 (금)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러시아월드컵 TV광고 공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러시아월드컵 TV광고 공개
  • 류빈 기자
  • 승인 2018.05.21 10:49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월드컵 TV광고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월드컵 TV광고 (사진=코카콜라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새 캠페인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TV광고를 21일 공개했다.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4년만에 개최되는 월드컵에 열광하고 즐기는 모습들을 담았다. 코카콜라는 오는 6월 개최될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소비자들도 월드컵을 즐기기 바라는 의미로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방 안에 모두 모여 TV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멤버들은 경기에 한껏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골이 터지는 순간 다 함께 짜릿한 기쁨의 함성을 지르는 등 보는 것만으로 다가오는 6월 월드컵 응원의 열기가 가득 찬 대한민국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뜨거운 응원전을 펼치며 코카콜라를 마시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코카콜라를 들고 함께 건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 위로 등장하는 ‘놓칠 수 없는 이 순간, 당신은 준비되셨나요?’라는 자막을 통해 다가오는 월드컵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매 순간 누구보다 짜릿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4년만에 다시 찾아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만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만들게 됐다”며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이 가장 열광하는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로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rba@asiatime.co.kr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