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8 13:45 (일)
롯데컬처웍스, OTT서비스 '씨츄' 론칭…넷플릭스 대항마 되나?
롯데컬처웍스, OTT서비스 '씨츄' 론칭…넷플릭스 대항마 되나?
  • 류빈 기자
  • 승인 2018.07.11 18:14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츄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씨츄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롯데컬처웍스는 콘텐츠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OTT 서비스 '씨츄'를 지난 10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동영상 플랫폼인 '씨츄'는 “보고(See)싶은 콘텐츠를 골라서(Choose)본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화 콘텐츠에 특화된 플랫폼인 '씨츄'에서 최신 영화부터 과거 인기작까지 다양한 국내외 영화를 볼 수 있다.

멀티플렉스 운영 및 영화 투자, 배급업을 기반으로 하는 롯데컬처웍스의 기본 서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도 선보인다. '씨츄' VOD와 롯데시네마 영화관 관람권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한다. 또한 7월 개봉 예정인 '인크레더블2', '미션임파서블:폴아' 등 시리즈 영화의 경우 전작 VOD와 신작 영화관 관람권을 패키지로 판매하거나 '씨츄' VOD 구매 시 영화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VOD관람권 및 콘텐츠를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패키지로 구매한 VOD관람권이나 재미있게 본 특정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며 영화의 감동을 공유할 수 있다.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들은 최신 영화와 취향에 맞는 VOD를 즐길 수 있으며 콘텐츠 소비가 많은 사용자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중생A', '아이필프리티' 등 극장 동시 작품을 50%할인 판매한다. '1987', '청년경찰' 등 인기영화 20편을 1000원에, '건축학개론', '부산행', '베테랑',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 등 28편의 작품을 1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씨츄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b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