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3 15:14 (화)
CJ대한통운, 방학 앞둔 학생들을 위해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프로그램 진행
CJ대한통운, 방학 앞둔 학생들을 위해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프로그램 진행
  • 김영봉 기자
  • 승인 2018.07.20 11:30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에서 방학을 앞둔 아이들의 건강하고 보람찬 여름방학을 위해서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모기기피제와 모기에 물려면 바르는 물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대한통운)

[아시아타임즈=김영봉 기자] CJ대한통운이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 초월초등학교에서 방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의 이번 프로그램은 초월초등학교 1~2학년 학생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여름철 위생관리 및 해충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건강관리 이론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또 천연재료를 사용해 모기기피제와 모기에 물리면 바르는 물품을 손수 만들며 환경보호 중요성에 대해서도 함께 학습하기도 했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다양한 재료를 섞고 스포이트를 사용해 옮겨 담는 것이 과학시간 같았다”며 “모기에 물리면 엄청 가려운데 제가 만든 스프레이로 가족들을 지켜줄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유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초월초등학교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대통은 앞으로도 초월초등학교와 함께 환경교육을 비롯한 자원선순환 사회공헌활동, 택배허브터미널견학,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초청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kyb@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