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9-24 00:00 (월)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 가입자 1만명 돌파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 가입자 1만명 돌파
  • 김지호 기자
  • 승인 2018.08.18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김지호 기자] NH투자증권은 올 1월 출시한 신개념 투자정보 플랫폼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7개월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투자정보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재미있게 제공해야 한다는 의도로 새롭게 ‘투자정보플러스’를 런칭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NH투자증권은 그동안 증권회사들은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텍스트 위주의 천편일률적인 투자정보 서비스에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투자정보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어려운 리서치 정보를 포스트와 카드뉴스 형태로 풀어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투자정보를 ‘골라보는 투자방송’이라는 영역을 통해 영상과 음성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골라보는 투자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청취·시청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와 MTS 및 페이스북, 블로그, 팟방 등 NH투자증권이 운영하는 SNS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월요일은 ‘장보는남자’를 통해 한 주간의 주식시장의 이슈를 짚어보며 투자전략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아볼 수 있다. 화요일은 ‘금수다(금을 캐는 수다)’를 통해 금융상품 시장의 트렌드를 살펴보며 재테크 시장을 살펴본다. 수요일은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통해 주식시장의 투자전략과 종목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월간 투자전략을 방영하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답하는 고객 참여형 방송을 실시한 바 있으며 점차 횟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용한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 상무는 “기존 증권사의 투자정보는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전문성을 추구하다 보니 개인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웠다는 단점이 있었다”며 “NH투자증권은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투자정보의 초점을 개인투자자에게 집중하고 모바일 시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etter502@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