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9-23 00:30 (일)
윌비스 신광은 경찰팀 경찰2차 대비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 시상
윌비스 신광은 경찰팀 경찰2차 대비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 시상
  • 강은석 기자
  • 승인 2018.08.24 12:15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사진제공=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아시아타임즈=강은석 기자]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은 지난 11일 3500명의 경찰 수험생이 응시한 실전 빅매치 모의고사에서 성적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을 22일 실시했다.

경찰일반 남자, 일반 여자, 경찰행정 경력채용 등 총 3개 직렬에서 최상위 수험생들을 성적순으로 가리기 위해 진행된 이번 빅매치 모의고사 시상식에서는 윌비스 신광은 경찰 노량진본원뿐만 아니라 전국의 10개 캠퍼스에서 성적 우수자들이 고루 선발됐다.

특히 지난 모의고사 18등에서 이번에는 전국 3등, 또 지난 번 28등에서 전국 1등을 거머쥔 지방 캠퍼스 수험생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으며, 광주캠퍼스에서는 지난 모의고사 200등에서 전국 3등을 달성한 수험생도 있었다.

이번 성적 우수자들에 대한 시상은 윌비스 경찰학원 대표 강사인 형사소송법의 신광은 교수가 직접 나섰으며, 단순히 성적 우수자에 대한 시상만이 아닌 고생한 많은 수험생들에게도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일반 남자 부문 전국 1등의 영예를 차지한 박기현 학생은 “요즘 긴장을 많이 해서 청심환의 도움도 받고, 나름의 자기 관리를 통해 이번에도 1등을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70만원의 장학금 사용에 대해서 묻자 "필기 합격 후 면접 때 입을 수 있는 정장을 구매해서 최종 합격을 하고 나서 다시 한번 합격수기 인터뷰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경행 경채 부문에서 전국 3등을 차지한 정현지 학생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신광은 경찰학원 도움으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도 했다.

일반 여자 부문 전국 2등의 임새롬 학생은 "다소 정적인 인터넷 강의보다는 실제 학원에서 듣는 현장 강의가 더욱 생생하게 와 닿아 실강을 선택했다"며 “2차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끝까지 열심히 해서 합격이라는 결과를 꼭 이뤄내고 싶다”고 답했다.

이 밖에 신광은 경찰 팀의 생생한 수강 후기와 관련 이벤트 등은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iatimes@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