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8-18 22:30 (일)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출시...159~169만원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출시...159~169만원
  • 임서아 기자
  • 승인 2018.09.11 15:44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임서아 기자] 삼성전자가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했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했다./삼성전자

1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은 삼성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장점인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에 용기에 열을 가하는 인덕션 모듈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화력을 대폭 강화한 '플렉스존 플러스' 기능을 탑재했다.

플렉스존 플러스는 모듈의 수가 4개로 각 쿠킹존 마다 모듈이 있어 면적이 넓은 용기, 다양한 형태의 용기를 사용하더라도 열 손실이 적고 고른 조리가 가능하다. 쿠킹존마다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의 인덕션 모듈은 3300와트의 높은 화력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플러그를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파워코드' 타입으로 별도의 전기 공사나 추가 설치 작업이 필요 없다.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의 상판에는 뛰어난 내구성·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명품 글라스인 '유로케라'의 세라믹 글라스가 적용됐다. 세라믹 글라스의 테두리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부착하여 측면 강도를 보강했다.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159~169만원이다.

김성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아 온 플렉스존을 업그레이드한 플렉스존 플러스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삼성 전기레인지만의 기능을 한층 더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limsa0514@asiatime.co.kr

관련기사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