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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마비...스마트 초이스가 뭐길래?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마비...스마트 초이스가 뭐길래?
  • 김영봉 기자
  • 승인 2018.10.11 21:11
  • 21면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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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캡쳐=스마트초이스)
11일 오후 9시 스마트 초이스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가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는 안내가 나오고 있다.(사진캡쳐=스마트초이스)

[아시아타임즈=김영봉 기자] 이동전화 요금제 및 스마트폰 약정 만료와 통신 미환급액 조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가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11일 오후 9시 홈페이지에는 이용자가 너무 많아 접속이 어렵다는 안내만 나오고 있다. 

지난 10일 신용현 바른미래당 의원이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 통신 관련 미환급액이 43억원을 넘어섰고, 65만9000건에 이른다고 알려지면서 관심이 폭주 하고 있는 것이다. 

미환급액을 보면 SK텔레콤이 23억3200만원(9만3000건)으로 가장 많고 LG유플러스가 10억62000만원(38만4000건), KT가 9억900만원(18만2000건) 등이다. 

약 66만건의 미환급 건수가 발생하면서 이동전화 이용자들이 나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접속 폭주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미환급액은 ‘스마트 초이스’홈페이지에 들어가 통신 미환급액 조회를 누르고 정보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kyb@asiat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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