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05:30 (목)
지니웍스, 게임하고 할인 받는 커머스 플랫폼 ‘찬스’ 동남아시아 론칭
지니웍스, 게임하고 할인 받는 커머스 플랫폼 ‘찬스’ 동남아시아 론칭
  • 한미래 기자
  • 승인 2018.10.17 15:05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한미래 기자] 최근 한류 영향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내 한국 문화와 K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국내 기업의 상품을 동남아시아로 판매하는 쇼핑 플랫폼이 다양해 지고 있다.

모바일 커머스 전문기업 지니웍스는 게임과 쇼핑을 결합한 '찬스(Chance)' 서비스의 국내 경험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소비자가 K뷰티 상품을 최저가 또는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5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론칭했다.

'찬스'는 지니웍스가 자체 개발한 약 50여종의 캐주얼 게임을 탑재하여, 매일 다양한 K뷰티 상품을 간단한 게임을 통해 즉시 또는 랭킹 결과에 따라 50~100% 할인 쿠폰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지니웍스는 이를 위해 html5형태의 웹 기반 게임을 글로벌 서비스에 적합하도록 개발했으며,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1분 내외의 게임과 한류 퀴즈 등을 추가하여 콘텐츠를 즐길수록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구성했다.


이앙 지니웍스 대표는 "지난해부터 동남아시아 1위 쇼핑몰인 라자다(LAZADA)와의 제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얻은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품질 높은 제품들을 ‘찬스’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유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게임 및 한류 퀴즈를 확대하고 커머스 행태에 따른 할인 구매 로직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한편 지니웍스는 SK텔레콤, CJ ENM 등의 대기업 출신 전문가들이 창업한 ICT 전문 기업으로써, 삼성벤처투자, 나우아이비에서 투자 유치를 받아 ‘픽앤유니크’, ‘찬스’, ‘애드머스’ 등 모바일 광고/커머스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다.


asiatime@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