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3 10:21 (화)
"1만여명에게 경품을!"…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1만여명에게 경품을!"…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 천원기 기자
  • 승인 2018.10.18 22:45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르노삼성차)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 르노삼성차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이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MY르노삼성' 또는 'MY르노' 맴버십 앱을 다운로드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르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7년간 14회 에 걸쳐 'AS 만족도'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wonki@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