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7 20:30 (토)
제주 향토기업 ‘제주로 렌트카’가 추천하는 가을 제주 이색 명소
제주 향토기업 ‘제주로 렌트카’가 추천하는 가을 제주 이색 명소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8.10.23 18:58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국내 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국내 대표 관광지다. 특히 가을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구름 한 점 없는 높고 푸른 하늘, 울긋불긋한 단풍, 그리고 최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뮬리까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들이 곳곳에 있어 여행객들이 몰리는 시기다.

가을 제주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주목하자. 제주 토종 업체 ‘제주로 렌트카’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둘러보기 좋은 제주도 명소를 소개한다.

제주도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서귀포시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추천한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 속의 제주라 불릴 만큼 제주의 향기가 살아 숨쉬는 곳이다. 승마체험, 생활가축 먹이주기체험 등을 할 수 있어 이색 체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화산송이 맨발 체험, 전통놀이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제격이다.

동화책, 영화에서만 볼 수 있던 미로를 직접 탐험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제주시에 위치한 메이즈랜드는 제주신화조각동산, 에지앙, 수국길 장미공원, 미로공원, 전망대 등이 마련돼 있다. 최장 석측 미로를 자랑하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도는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용암동굴이 많은 곳이다. 수많은 동굴 중 ‘아주 깊다’는 뜻인 만쟁이거머리굴로도 불리는 만장굴은 제주도 필수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다른 동굴에 비해 높고 탁 트인 넓은 길 덕분에 압도적인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동굴 특성상 사계절 내내 만장굴을 찾는 관광객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메이즈랜드, 제주시에 위치한 만장굴 등 제주도 관광지는 전역에 분포되어 있어 대중교통만 이용해 이동하기는 한계가 있다. 이 때 유용한 것이 바로 렌터카다. 제주로 렌트카는 중간 유통 과정 없는 직판 시스템으로 저렴한 가격에 렌터카를 제공 중이다.

제주 향토 렌터카 직판 기업 제주로 렌트카는 관광객들이 부담없이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차량 인수 및 반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교적 짧은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여기에 전 차종에 후방카메라를 무료로 장착하고, 카시트와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차량 선택의 폭도 넓다. 4인승부터 12인승, 경차부터 프리미엄 차량까지 차종을 1,200여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

제주로 렌트카 관계자는 “가을 제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섬 곳곳에 있는 명소를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면서 “중개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부담을 없애 거품 없는 비용으로 렌터카를 공급하고 있는 만큼 실속 있는 제주 여행을 원한다면 제주로 렌트카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asiatime@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