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05:30 (목)
원할머니보쌈, 24일 단 하루만 50% 할인…SKT T데이 할인 행사 진행
원할머니보쌈, 24일 단 하루만 50% 할인…SKT T데이 할인 행사 진행
  • 류빈 기자
  • 승인 2018.10.24 13:11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앤원 제공)
(사진=원앤원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을 제공하는 T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에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진행되는 SKT T데이 할인 행사는 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T멤버십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중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방문포장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SKT T데이 할인 행사는 현장 방문포장만 가능하며, 주문 시 T데이 행사상품 주문여부와 함께 T멤버십 카드를 제시, 현장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단, 해당 기간 내 T멤버십 고객대상으로 1회에 한해 상품 합계금액 10만원 이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원앤원 마케팅 담당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할인하는 T DAY 멤버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는 원앤원는 최근 고객중심 경영을 펼치며 소비자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그밖에 최근 ‘원할머니보쌈·족발 딜리버리’ 배달전문매장을 새로이 도입, 기존 경영주들과 예비창업자(부부창업, 소자본창업 등)들에게 매출신장을 위한 정책적 지원 등을 아끼지 않는 등 우수기업, 유망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rb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