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20 23:00 (화)
아이배냇, 간편 영양간식 '꼬마 육포 닭가슴살' 출시
아이배냇, 간편 영양간식 '꼬마 육포 닭가슴살' 출시
  • 정상명 기자
  • 승인 2018.10.25 17:30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 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간편한 영양간식 '꼬마 육포 3종' 시리즈 호응에 힘입어 '꼬마 육포 닭가슴살'을 신규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꼬마 육포 시리즈는 단백질 공급이 중요한 3세이상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간편 영양간식이다. 고기를 곱게 갈아 건조해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참나무 숯 훈연 방식으로 만들었다. 

제품 출시 이후 어린이를 둔 소비자와 치아가 약한 노인에게도 좋은 영양 간식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꼬마 육포는 오리지널, 쇠고기, 카레 등으로 구성되며 무항생제 돼지 한돈의 지방이 적은 뒷다리살을 사용했다. 쇠고기는 청정 호주산 유기농 쇠고기의 홍두깨살로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함을 살렸다. 

이번 선보인 꼬마육포 닭가슴살 제품은 지방이 적은 무항생제 국내산 닭가슴살을 엄선해 곱게 갈아 저온 숙성하고 참나무 숯 훈연의 전통 건조 방식으로 만들었다. 부드럽고 담백한 육질을 느낄수 있다.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자극적이고 강한 맛이 아닌 아이 입맛에 맞춘 최소한의 순한 양념과 부모들이 걱정하는 합성보존료와 발색제도 일체 넣지 않아 아이들에게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안심하고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꼬마 육포 제품의 규격은 30g(5g·6포입)으로 대형할인점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jsm7804@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