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2 15:03 (수)
베니시모, 수능 종료 기념 프리미엄 소파 ‘가을 할인’
베니시모, 수능 종료 기념 프리미엄 소파 ‘가을 할인’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8.11.17 14:30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2019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그 동안 하지 못하고 계획만 해 왔던 일들을 실행에 옮기려 노력하고 있다. 쇼핑이나 국내외 여행, 맛집 투어 등 외부에서 하는 일들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다 그중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은 '휴식'이다.

수험생들에게 진정한 휴식이란 그 동안 부족했던 잠을 자거나, 집에서 티비, 영화 등을 감상하는 일들이 꼽힌다. 이 같은 휴식을 조금 더 만족스럽게 보내기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는 안락한 소파다. 소파는 앉거나 누워서 사용하는 데 필수적인 가구로 요즘에는 머리, 목, 허리 등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등의 기능성 소파로 인기가 많다.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수능 시험 종료를 기념해 프리미엄 가죽소파,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을 대 할인’을 마련했다. 특히 해당 업체는 이번 할인을 통해 최고급 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사용한 가구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가죽소파는 원목으로 만들어진 C라인 팔걸이로 소파의 부드러움을 가미한 ‘올리버’, 최대 2.2mm 두께의 내구성이 튼튼하고 부드러운 통가죽 소재를 사용한 ‘클로에’, 원하는 방향대로 배치 구성이 가능한 ‘레지나’, 정갈한 디자인에 멋스러운 사선 스틸 다리가 합쳐진 ‘누베르’ 등이 있다.


또한 아쿠아클린 소파 라인업으로는 편안한 각도를 유지할 수 있는 특징의 ‘고브’, 허리 라인을 따라 설계된 등방석과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안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엘레나’, 1인 모듈 배치에 따라 다양한 집안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카온’ 등의 제품이 포함됐다.

그 외에도 리클라이너 소파 ‘솔체200’, ‘솔체100’, ‘아이언’, ‘루에브’, ‘레플린’, ‘오스카’ 등이 있으며, 에닐린플러스 가죽 사용 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과 같은 라인업이 존재한다. 이번 ‘가을 대 할인’ 행사와 관련해 관계자는 “이번 할인 제품은 전국 쇼룸을 통해 제공되고 있으니 많은 참고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가을 대 할인’ 행사를 비롯해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언’ 특가 행사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 세일 △프리미엄 통가죽 ‘에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 고객 소파 쿠션 2개 및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업체의 쇼룸은 천안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운영 중이다.


asiatime@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