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4 06:00 (금)
크리스마스·연말 콘서트…특급호텔서 즐겨볼까
크리스마스·연말 콘서트…특급호텔서 즐겨볼까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8.11.23 02:28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제공)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특별한 콘서트를 선보인다. 연인과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재즈 콘서트부터,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콘서트,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콘서트까지 특급호텔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보자.

22일 호텔가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재즈 공연을,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콘서트를 준비한다. 더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음악 여행을 콘셉트로 뮤지션들의 공연을, 메종 글래드 제주도 유명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재즈 마스터 윤희정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재즈 크리스마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12월 21일 22일 양일간 재즈보컬리스트 윤희정의 재즈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윤희정과 호흡을 맞춰온 재즈 뮤지션CEOJ밴드와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김수연, 가스펠 그룹 갓솔저가 함께 재즈, 소울, 라틴, 크리스마스 캐롤등 다채로운 음악의 공연을 준비해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드레스 코드는 블랙과 골드로 우아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며, 특급 호텔 셰프의 디너 정찬 코스와 고급 레드 와인 1잔이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 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대표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와 콩순이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를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호텔 컨벤션 센터 4층의 컨벤션 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화려한 영상 효과 및 퍼포먼스가 결합된 뮤지컬 인기 넘버로 꾸려진 스페셜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열리는 만큼 흥겨운 캐럴 메들리가 더해져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그랜드 힐튼 서울의 마스터 셰프들이 키즈 메뉴를 더한 특선 뷔페를 공연 시작 전에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뮤지션 JK김동욱과 임태경이 선사하는 ‘2018더플라자컬쳐콘서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JK김동욱과 임태경이 선사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2018 더 플라자 컬쳐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음악 여행’을 콘셉트로 잡았다. 크리스마스 밤을 가족, 연인 단위의 고객이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뮤지션 JK김동욱과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공연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메종글래드제주, 환희X바다와 즐기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12월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과 함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공연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환희X바다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시 얼리버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2박 예약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경우 호텔가의 대목 중 하나이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프로모션"이라며 "실제로 다른 프로모션에 비해 단기간 진행하는 만큼 판매량 역시 거의 두 배 가량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도 호텔들이 성공적인 크리스마스 콘서트 진행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da@asiatime.co.kr


관련기사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