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7 12:30 (월)
"연말 선물로 딱!"…뷰티업계,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 봇물
"연말 선물로 딱!"…뷰티업계,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 봇물
  • 류빈 기자
  • 승인 2018.12.06 02:28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키엘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각사 이미지 합성)
(왼쪽부터)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키엘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각사 이미지 합성)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뷰티업계에서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제품은 캐릭터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남성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나 자신 혹은 가족과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해보는 것은 어떨까.

5일 업계에 따르면 더페이스샵, 키엘, 나스, LF 헤지스 등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카카오IX에서 운영하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키엘은 베스트셀러 수분크림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 홀리데이는 미국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와 협업했다. 대담한 그래픽과 선명한 색상, 골드 디테일이 더해져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해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뚜껑의 라벨을 떼어내어 숨어 있는 홀리데이 캐릭터를 찾고, 이미지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키엘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달 22일부터 시작해 오는 27일까지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체험의 기회와 다양한 체험 및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사진=나스 제공)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사진=나스 제공)

나스(NARS)는 2018 홀리데이 컬렉션에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패키지에 녹여냈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에 메인으로 사용된 3가지 컬러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 70년대 펑크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업에는 ‘미니 립 세트’와 ‘립 & 파우치’ 등 실용적이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5가지 한정판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선명한 발색력과 편한 휴대성이 강점인 ‘벨벳 매트 립 펜슬’은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치와 함께 3종으로 선보인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LF 제공)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LF 제공)

LF에서 전개하는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에서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독자성분으로 해결하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에디션은 젤 타입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부터 어둡고 주름진 피부를 환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튜닝 세럼’, ‘슬리핑 퍼팩크림’ 등 겨울철 남성에게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rb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