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3-25 15:30 (월)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 크리스마스 맞아 선물 기부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 크리스마스 맞아 선물 기부
  • 임서아 기자
  • 승인 2018.12.17 10:2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임서아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선물한다.

LG디스플레이가 저소득가정 아동 100명이 보내온 사연에 선물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저소득가정 아동 100명이 보내온 사연에 선물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저소득 가정 아동100명으로부터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접수 후 임직원 산타를 모집해 선물을 전달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1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산타로 신청한 임직원들에게 아동들이 간절히 원한 학용품, 장난감, 방한 용품 등 선물을 기부 받았다. 12일에는 임직원 봉사자들이 모여 선물들을 정성스레 포장했으며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전까지 임직원들이 산타가 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9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 프로젝트는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꿈조차 꾸기를 포기하는 아이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시작됐다. 

일괄적으로 선물을 지원하는 것이 아닌, 아동과 임직원이 1대 1로 매칭돼 개별 소원을 들어주기 때문에 아동들과 봉사자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아동의 사연에 공감해 아동이 소원한 책가방뿐 아니라 공책, 필통 등 학용품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편지까지 담아 전달하는 임직원도 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아이들뿐 아니라 독거노인을 위한 크리스마스의 기적도 준비했다. 홀로 외롭고 추운 연말을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조직별로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imsa0514@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