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2-21 21:30 (목)
[AT 픽업] AIA생명, '트리플 건강보험' 출시
[AT 픽업] AIA생명, '트리플 건강보험' 출시
  • 정종진 기자
  • 승인 2018.12.31 15:4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성심근경색증·뇌출혈·암 집중 보장

[아시아타임즈=정종진 기자] AIA생명은 31일 대한민국 3대 질병인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그리고 암까지 모두 보장하는 '트리플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AIA생명
/사진제공=AIA생명

30년 만기로 설계된 트리플 건강보험은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시 각각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3000만원을 보장한다. 여기에 '트리플 암진단특약' 가입시 최대 3000만원의 진단금이 지급되며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암까지도 일반암과 동일하게 100% 보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 특정암특약'과 '트리플 고액암특약'을 함께 가입하면 고액 치료비가 예상되는 암 진단시에도 더욱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트리플 건강보험은 보험기간 동안 보험료 인상이 없으며 계약 후 경과기간에 따라서 보장금액이 2배, 3배까지 증가하는 '체증형'으로 설계돼 있다.

월 납입 보험료는 주계약과 암진단 특약 가입 조건으로 40세 남자 기준 월 3만1900원, 여자 기준 월 2만1400원 수준이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트리플 건강보험은 한국인 3대 질환으로 불릴 만큼 대한민국 중, 장년층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 암 질환에 대해 반드시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발병률이 높고 치료비 부담이 큰 질환들을 보험료 인상 없이 가입 후 경과기간에 따라 최대 3배까지 보장하는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jj@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