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1-19 22:30 (토)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새해 맞아 '얼리버드 특강 및 대입정규반 개강' 예정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새해 맞아 '얼리버드 특강 및 대입정규반 개강' 예정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9.01.11 20:00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새해 맞아 얼리버드 특강 및 대입정규반 개강할 예정이다.

새해가 시작되며 2020학년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예비 고3 재학생부터 재수생까지 알찬 겨울을 보내야 효과적인 수능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원가도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다채로운 수능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단일 성별 기숙학원은 이성에 대한 관심을 차단하고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팖2020 시스템’을 구축, 차별화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 안성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 선행반인 얼리버드 특강과 대입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여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얼리버드 특강과 대입정규반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상태를 고려한 반편성이 이뤄지는 '팖2020 시스템'을 기반으로 준비됐다. 이 시스템은 국영수(필수) 정규 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 수업이 어우러져 빠른 학업 성취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학습 투자가 많은 수학 집중 수업을 통해 해법을 찾는다.

여학생비상에듀기숙학원이 오는 20일 개강하는 ‘얼리버드 특강’은 내달 23일까지 5주 국영수 집중반으로 진행된다.


반당 정원 20명 이내의 소수 정예 집중반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국어, 영어, 수학의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지는 얼리버드 특강을 위해 안성비상에듀는 1:1 개별 질의응답과 개별상담을 지원하는 ‘교과담임’을 비롯해 학생들을 24시간 밀착 관리하는 ‘생활담임(주간/야간)’, 예습-수업집중-복습의 학습 사이클과 학습계획서 수립-지도-점검의 공부방법을 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담임(학습 매니저)’ 제도를 실시해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수험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성비상에듀 측에 따르면 얼리버트 특강은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른 자세를 다지고 올바른 학습 방향 설정을 통해 수험생의 기본을 갖출 수 있으며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고취시켜 성공적인 수험 생활을 시작할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강이 종료된 후 내달 24일 개강 예정인 ‘대입정규반’은 1학기(2월 24일~6월 9일) 기본개념 정리(1차 유료특강), 2학기(6월 10일~9월 8일) 실전 적응 훈련(2차 유료특강), 3학기(9월 9일~수능일) FINAL 문제풀이(3차 FINAL특강)로 각각 진행되며 반당 정원은 30명 내외로 구성된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하루 일과 계획표에 맞춰 건강하고 규칙적인 수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대입정규반은 2019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8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인문계는 국어, 영어, 수학 3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인 경우, 자연계는 국어, 영어, 수학 과탐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인 경우 지원할 수 있으며 입소 후 모든 입학생은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 후 반 배정을 받는다.

신규 클래스 개강 소식으로 2019년의 시작을 알린 양지비상에듀 여자 기숙학원은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에 위치해 있으며 관련 정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iatime@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