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1-21 15:31 (월)
포스코, 마케팅혁신위 출범…“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혁신”
포스코, 마케팅혁신위 출범…“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혁신”
  • 이경화 기자
  • 승인 2019.01.13 14:41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가 지난 11일 기업시민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끊임없이 혁신해 고객과 더불어 함께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사진제공=포스코)
포스코가 지난 11일 기업시민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끊임없이 혁신해 고객과 더불어 함께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사진제공=포스코)

 

[아시아타임즈=이경화 기자] 포스코 마케팅이 창의와 혁신마인드를 갖춘 젊은 직원들 주도로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

포스코는 지난 11일 ‘기업시민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마케팅혁신위원회’를 출범시켰다고 13일 밝혔다.

마케팅혁신위원회는 사원에서 차장까지의 젊은 직원 20여명으로 구성됐다. 혁신위원들은 중간보고를 거치지 않고 최고경영층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여 변화관리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또 담당자를 통해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던 기존 방식에서 마케팅 본부 내 ‘고객 위드포스코(With POSCO)센터’ 대표전화와 이메일을 신설해 소통체계를 강화했다. 포스코는 이달 말까지 고객사를 찾아다니며 마케팅 혁신에 대한 의지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정탁 포스코 마케팅본부장은 “너무나 당연하게 여겨 왔던 것들도 다시 생각하는 습관을 키우고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이 진정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지 늘 의문을 던져야 한다”며 “변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임원을 비롯한 직책보임자들이 솔선수범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egija99@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