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2-22 01:30 (금)
[2030 알뜰신잡] 설 연휴 스키장 입덕…할인 가득 실속카드 5
[2030 알뜰신잡] 설 연휴 스키장 입덕…할인 가득 실속카드 5
  • 신진주 기자
  • 승인 2019.02.01 08:15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스키장 운영사 연간 계약…이번 시즌 혜택 지속

[아시아타임즈=신진주 기자] 마케팅 비용을 축소하라는 금융당국의 권고에 올 겨울 카드사들의 스키장 혜택이 사라졌을까. 정답은 아니다. 카드사와 스키장 운영사가 연간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할인 혜택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스키장 카드할인.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스키장 카드할인.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실제 스키장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카드사별 할인 혜택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일례로 지산포레스트리조트 홈페이지에는 이번 겨울시즌(2월28일까지) 할인카드 안내 공지를 냈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하나카드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프트권 및 장비 렌탈, 강습비 할인 등 아직 건재한 스키장 혜택을 카드사별로 살펴봤다.

신한카드의 경우 리프트권 및 렌탈이 20%에서 최대 50%, 강습비가 20~30%의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주요 스키장은 △지산포레스트 △하이원리조트 △한솔오크밸리 △용평리조트 △대명 비발디파크 △엘리시안강촌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무주덕유산 등이다.

우리카드는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리프트, 장비렌탈, 객실 할인 및 야간권 1+1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 가맹점은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평창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양지파인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한솔오크밸리 △하이원리조트 △에덴벨리 △무주 덕유산리조트 등이다.

롯데카드 역시 스키장 이용시 상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원마운트 △지산리조트 △오크밸리 △엘리시안 △휘닉스평창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등 8곳이다.

특히 핸드페이 스키장인 오크밸리에서는 리프트가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핸드페이로 결제시 주간권 1매 1만원 할인(월 2회), 직영음료매장 5% 추가 현장할인, 롯데리아 1만원 이상 결제 시 새우버거 무료증정, 엔제리너스 2만원 이상 결제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증정, 수영장 추가 10% 할인, 리프트권 구매시 라면 1개 교환권 제공 등의 혜택이 있다.

하나카드는 △엘리시안강촌 △휘닉스평창 △오크밸리 △웰리힐리파크 △지산포레스트 △하이원리조트 등 6개 스키장에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도 결제시 최소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리프트권을 구매하거나 장비를 빌릴 수 있다. NH농협카드 역시 7곳의 스키장에서 리프트, 장비렌탈, 강습, 사우나 등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는 스키장 할인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 newpearl@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