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6 07:00 (일)
“호텔서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어때요?”...콘서트부터 파티까지
“호텔서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어때요?”...콘서트부터 파티까지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9.02.12 02:28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연인들 사이에서 특별한 날로 인식되고 있는 밸런타인데이. 아직까지 어디로 가서 무엇을 해야 할지 준비하지 못했다면 호텔을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밸런타인데이를 코 앞에 두고 특급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콘서트부터 밸플라워클래스, 각종 파티와 디너 프로모션, 다양한 선물 등이 포함된 패키지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11일 호텔가에 따르면 특급호텔들은 각종 선물을 포함하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객실 패키지와 콘서트와 디너 등 호텔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등 크게 두 가지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하는 콘서트, 파티, 플라워 클래스, 낭만적인 시간을 위한 디너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오는 14일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이용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14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세대공감, 이건희 뮤지션의 공연,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DJ Sando와 DJ Hyeran의 DJ 파티,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노보텔앰배서더대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프트플라워’를 주제로 선물하기 좋은 사각 플라워 박스를 수업 내용으로 진행하는 어반힐링플라워클래스를 오는 13일 진행한다. 플라워 레슨과 스마트 런치 또는 애프터눈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의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는 셰프 특선 프리미엄 다이닝과 유명 와인, 프랑스 명품 초콜릿 그리고 장미꽃 기프트를 함께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14일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고,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한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도 같은 날 특별 운영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는 커플을 위한 ‘밸런타인데이특선디너’를 선보인다. 아뮤즈부슈와 식전주 ‘샴페인로랑페리아라뀌베브뤼 1잔’, 고소한 ‘아티초크스프’와 숯향을 낸 ‘랍스터’, 메인요리로 ‘한우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부드러운 치즈무스에 생딸기가 올라간 ‘프로마쥬블랑무스’가 디저트로 마련되며, 커피 또는 차 한 잔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4일 하루 2부제로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직영 플라워 숍인 ‘피오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다발, 부케,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꽃 선물을 준비했다. 피오리는 객실로 꽃을 받을 수 있는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낭만적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디너 뷔페’ 등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니셜 초콜릿 세트, 밸런타인 와인 세트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객실 패키지에 연인 선물도 드려요"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호텔 발렌타인 패키지 '모아 모아'

글래드 호텔에서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포함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항공부터 캐딜락 차량 렌트, 스위트룸,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돼 럭셔리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핑크빛 무드가 가득한 2, 3월 ‘로맨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디럭스룸,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와 ‘찰스 하이직의 명품 샴페인인 브륏 리저브 N/V’를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인 간 특별 선물을 위해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의 최고급 향수 50ml 정품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 번 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에 스위트, 레드와인, 과일 &디저트 커티시, 킬리안 헤네시가 런칭한 향수 브랜드 킬리안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굿 걸 곤 배드’ 또는‘문 라이트 인 헤븐’ 중 랜덤 1개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시들지 않는 드라이 플라워 박스를 제공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도록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드라이 플라원 박스는 영국공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3만원 상당의 플라워 박스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객실 1박,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조식, 모엣샹동샴페인과 여기에 어울리는 치즈플레터를 함께 구성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여기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으로 구성해 달달함을 선사한다.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안뜨레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코스, 드라이 플라워 키프트 박스와 한정판 스페셜 케이크 및 스페셜 플래터가 와인이랑 함께 제공되는 ‘원 스위트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드 와인 1병과 쿠키를 포함한 로맨스 셋업을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러브 위드 럽' 패키지는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꽃잎과 풍선을 활용한 허니문 분위기의 룸 데커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어 나이트 포 로맨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여기에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 비노에서 제공되는 로맨틱한 디너와 객실 내 풍선 데코 서비스가 포함돼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가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마카롱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된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는 연인 고객들이 호텔을 가장 많이 찾는 호텔가의 대목 중 하나"라며 "이에 호텔들이 각종 프로모션을 앞세워 특수 맞기에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 밸런타인데이의 장점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호텔 한 곳에서 연인에게 줄 선물부터 각종 공연과 파티 등 즐길 거리까지 모두 준비돼, 간편하게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을 수 있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d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