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2-17 07:30 (일)
후오비 코리아, 고객 편의성 향상…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후오비 코리아, 고객 편의성 향상…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 정종진 기자
  • 승인 2019.02.12 10:3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정종진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앱을 업그레이드했다.

/사진제공=후오비 코리아
/사진제공=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는 기능과 사용성이 향상된 '후오비 코리아 앱 2.1 버전'을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앱에서는 암호화폐 거래부터 자산 관리, C2C 마켓 이용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앱 하나로 가입부터 인증, 거래, 원화(KRW) 및 암호화폐의 입출금이 모두 가능하다.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 속도 향상, 사용자 중심 UX 설계와 메뉴 단순화에 집중해 진행됐다. 분산됐던 각종 목록을 보기 쉽게 그룹화해 좌측 슬라이드 메뉴로 재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암호화폐 시세 변화를 한눈에 파악하고 의사 결정이 가능한 차트도 적용됐다. PC 버전이 트레이딩뷰 차트를 제공하는 반면 앱 버전은 모바일 UI에 최적화된 실시간 차트를 제공한다. 후오비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차트는 이동평균선, 볼린져 밴드, MACD, KDJ, 윌리엄스, 상대강도지수와 같은 전문 분석 지표 제공과 변동률 및 시가, 종가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해 직관적인 실시간 거래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이밖에 △코인 검색 기능 △자산 내역에서 코인별 거래 내역 노출 △거래소와 C2C 마켓의 자산 구분 △상승 및 하락률, 코인 명, 현재가 정렬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UX와 UI 등 편의성을 높여 사용자가 안전하고 간편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jjj@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