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3-24 18:33 (일)
제주 공유 오피스·스터디카페·워크샵에 관심 높은 제주 바나나오피스
제주 공유 오피스·스터디카페·워크샵에 관심 높은 제주 바나나오피스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9.03.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도시에서의 삶을 접고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한 제주도, 신박한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제주도로 발길을 돌리는 크리에이터들이 많다. 제주도는 매일 신선한 아이디어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야만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만한 장소, 환경으로 적합하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1인 창업을 준비하는 1인 기업, 중소기업, 스터디카페와 같은 공부할 공간이 필요한 제주 한라대학교 학생, 브랜딩,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이 제주도에서 작업을 해볼 만한 코워킹 스페이스 사무실을 알아본다.

그중에서도 예술적이고 뛰어난 감각이 물씬 느껴지는 제주 바나나오피스에 많은 기업, 프리랜서, 학생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 제주 노형오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신비의 도로, 제주 브릭캠퍼스, 한담해변, 제주도 김녕사굴, 동문재래시장, 주상절리, 노리매 공원, 새별오름, 산방산, 올레시장, 이중섭 거리, 빛의 벙커 클림트 등 다양한 명소로 이동하기 편리해 아이디어를 얻기 좋다.

가파도 청보리 축제, 제주 유채꽃 축제, 상효원 튤립축제, 한림공원 튤립축제, 제주도 왕벚꽃축제 등 제주도 봄꽃축제 장소와도 가까워 콘텐츠를 구상하기에 적당한 장소이다.

제주도 바나나오피스에는 라운지, 컨퍼런스&미팅룸, 루프탑 테라스와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테리아, 라이브러리, 보안이 철저하고 독립되어있는 프라이빗 오피스 등이 있다. 입주자에게는 각종 선물세트와, 바나나 멤버에게 커피, 맥주, 바나나를 제공하며, 자전거 무료대여,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세미나실과 회의실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