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6-16 14:46 (일)
아이배냇, '꼬마가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아이배냇, '꼬마가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 정상명 기자
  • 승인 2019.03.19 11:12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세이상 꼬마브랜드 런칭으로 분유부터 어린이 식품까지 폭 넓어져
SNS 통한 3가지 이벤트 실시…소비자 참여 확대
(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 영유아전문기업 아이배냇은 3세 이상 안심먹거리인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홍보영상을 기념해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19일 공개되는 홍보영상의 콘셉트를 기반으로 아이배냇 고객들에게 육아로 바쁜 시간 잠깐의 휴식을 선사하고 공감을 자아내고자 마련됐다. 아이배냇 자사몰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공유, 꼬마찾기, 쿠폰등록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이벤트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 보다 즐겁게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꼬마브랜드 디지털 영상을 감상한 뒤 SNS에 영상공유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푸짐한 간식이 들어있는 꼬마아띠박스가 증정된다. 

꼬마 찾기 이벤트는 세계덮밥소스, 꼬마 반찬, 육포 치즈포, 꼬마국 등 10초짜리 영상 4편을 시청 뒤 가장 공감가는 영상을 선택하면 된다. 공감순이 가장 높은 영상을 선택한 응모자를 선별,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꼬마아띠박스가 증정될 계획이다. 

쿠폰 등록 이벤트는 아이배냇 꼬마 영상속에 숨겨진 할인쿠폰 번호를 찾는 이벤트다. 아이디당 1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을 시청한 누구나 손쉽게 전 품목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총 6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꼬마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인 △꼬마 육포 △세계덮밥소스 4종 △꼬마 반찬 △꼬마국 등이 소개된다.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당점차 발표는 내달 26일 아이배냇 자사몰에 공지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이 잦은 부모들의 특성에 맞춰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디지털 홍보영상을 시도했다"며 "육아로 바쁜 부모님들이 잠깐의 휴식을 할 수 있게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sm7804@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