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8-18 22:30 (일)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 강남 소호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 제공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 강남 소호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 제공
  • 김동훈 기자
  • 승인 2019.03.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김동훈 기자]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가 강남권 최저가 수준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한다.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의 비상주 사무실은 12개월 계약 시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임대계약서를 온라인 제공으로 즉시 출력 가능하게 했으며, 월 5시간 회의실 무료제공 및 최고급원두가 제공되는 비즈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무/법무 관련 업무 지원 및 별도 신청 시 우편물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강남에 사업자 주소지 등록을 할 수 있어 온라인 위주의 사업자, 강남 삼성동에 사업장 소재지가 필요하거나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한 사업자 등이 이용하면 좋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상주사무실의 경우 1인실부터 다인실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6개월 이상 장기 계약 시에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어, 1인실 기준 최소 40만원대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는 9호선 봉은사역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2호선 삼성역과 7호선 청담역에서도 접근이 쉬워 교통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엑스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제 사업을 시작하거나 준비중인 소규모 창업자라면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 등에서 최신 트렌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최고급 원두커피가 제공되는 카페테리아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SK 브로드밴드의 초고속 기가 인터넷, 사무용비품(복합기, 팩스 등)을 무료 제공한다. 특히 인터넷팩스 서비스인 하나팩스의 팩스번호를 이용자마다 무료로 1년간 할당해주어 팩스기기를 공유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안 관련 걱정이 없다.

또한, 4~6인실의 회의실을 마련하여, 방문 고객들과 업체 미팅시에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편의 공간을 제공한다. 강남권에서 좀처럼 찾기 어려운 주차공간도 여유롭게 마련했으며, 방문 주차 차량은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코워킹 스페이스 역시 강남권 최저가 수준으로, 카페테리아 무제한 제공, 회의실, 복사기/팩스 등 사무집기 무료 제공, 자유로운 좌석 선택 등으로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