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4-26 06:00 (금)
롯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 오픈
롯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 오픈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9.03.19 17:56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지주 제공)
(사진=롯데지주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롯데가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픈과 함께 캠페인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담아 전달하는 롯데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까지 총 32회에 걸쳐 4만2745박스가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사회자립청년, 싱글맘, 장애인 등 다양한 대상들에 전달됐다.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지금까지 전달된 박스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소개 및 그간 진행된 행사 현장, 바이럴 영상 등도 열람할 수 있다. 향후 진행될 캠페인 자원봉사자 모집도 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롯데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홍보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등장한 대형 플레저박스 부스에서, 시민들이 직접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싱글맘’ 등을 위한 물품을 박스에 담아보는 내용으로, 플레저박스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롯데 페이스북에서는 영상과 관련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시태그와 함께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시비카드를 증정한다. 

롯데는 올해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총 5회 진행해 연말에는 총 5만박스를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첫 캠페인은 4월 말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d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