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4-26 06:00 (금)
목포시, 개그우먼 박나래씨 홍보대사로 위촉
목포시, 개그우먼 박나래씨 홍보대사로 위촉
  • 강성선 기자
  • 승인 2019.03.20 08:25
  • 1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의 딸! 박나래, 낭만항구 목포 알린다...홍보영상제작 참여 등
목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나래씨./사진제공=목포시
목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나래씨./사진제공=목포시
[아시아타임즈=강성선 기자]목포시가 개그우먼 박나래 씨를 목포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19일 위촉장을 수여했다.

박씨는 평소 남다른 흥과 끼로 국민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하고 있으며, 여러 매체를 통해 목포의 딸로 불리고 있다.

목포시는 관광도시 목포를 알리는데 지역출신 박나래 씨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최근 해상케이블카 개통, 맛의 도시 선포, 근대역사문화공간 조성, 제1회 섬의 날 개최 등으로 재도약의 기회를 맞고 있는 시점에서 박 씨가 특유의 재치와 다재다능한 말 솜씨로 목포의 매력을 한층 더 홍보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씨는 그동안 방송에서 고향인 목포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목포만의 특별한 음식 맛과 명소를 알려왔다.

박씨는“목포는 나고 자란 곳이라서 항상 애틋함과 끌림을 가지게 되는 곳이다. 영예로운 홍보대사로 임명해 주신 목포시민께 감사드리며 목포를 널리 알리는 데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종식 시장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개그우먼 박나래 씨를 목포시 홍보대사를 위촉하게 되어 영광이다. 박나래 홍보대사를 통해 목포의 브랜드가치가 더욱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씨는 목포 태생으로 2006년 KBS 21기 개그우먼으로 데뷔, 현재 MBC ‘나혼자 산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인기 방송인으로 자랑스러운 목포인이다.
kss8122@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